인서울전문대vs경기도4년제

"경찰행정학과 궁금한게 있어요"

궁금한게있는데 다들 5대 경행이라고 하던데 실상은 경찰대,동국대가 지배적이고 많이 봐줘야 경기대까지해서 3개 경행이...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여드름1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민고민"

이과 3학년이구요 정시판다고 3학년때 내신을 엄청 떨궈먹어서 총합 2.9? 정도 되요. 모고성적은 6모 백분위 9...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애캐머05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