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랜만에 먹는 학식

"다들 어떤 햄버거가 가장 좋아?"

나는 버거킹>< 물론 칼로리는 햄버거집중에서 가장 높은거같지만 가장 양도많고 맛있어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을지대 적성"

을지대 적성 많이 어려운가요? 급하게 준비하게 되서 걱정이 많아요..ㅜㅜㅠ

  • 작성자

    두이서이너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