윤사 환멸난다

"산업기술대"

전문대인줄알았는데 4년제더라 여기어때? 지잡? 냉정하게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아시아 한국지리"

지금 한국지리하고있는데 동아샤로 바꾸면 미친짓인가욤 ...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조율자98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