동아vs영남

"면접으로 자소서 커버칠수있습니까"

ㅜㅜ

  • 작성자

    뭉뮹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예체능이라 한국사 공부는 안해도 되고"

역사가 그으으으나마 좋아서 동아샤 세계사 두개 하거든 근데 시발 중궈사 실화냐 이거 존나 역덕 아니면 중국 근대사는...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