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 경찰대생 있음?

"예체능이라 한국사 공부는 안해도 되고"

역사가 그으으으나마 좋아서 동아샤 세계사 두개 하거든 근데 시발 중궈사 실화냐 이거 존나 역덕 아니면 중국 근대사는...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고양이43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신라대"

신라대 등급 4.25던데 신라대 어떰?

  • 작성자

    새로운님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