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 황금연휴 쩌는대

"아는 남자애 재수하는데"

과 적성에 안맞는다고 한양대 공대 붙어놓고 재수한다 한양대를 붙어놓고도 재수하니까 아깝지 않냐고 물어보니까 사람들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고3 2학기 내신"

도대체 왜 챙기라는거? 재수하게되면 필요하다고 들엇는데 재수하면 정시로 원서 늘거아님? 정시는 수능성적만 반영하는 ...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