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와주ㅛㅔ요 흑흑

"선생님들은 정말 대단하신분들이셨어.."

초등학교땐 교대에.. 중고등학교는 임용고시에.. 서울대출신은 기본... 선생님 대단한거 몰라보고 중2병걸려 위...

  • 작성자

    익투더명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학벌"

대학으로 손해안보는 라인 마지노선이 어딘가여? 이득(?)되는 라인은 어디부턴가여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독립자3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