물리치료학과 다니시는분

"학벌"

대학으로 손해안보는 라인 마지노선이 어딘가여? 이득(?)되는 라인은 어디부턴가여

  • 작성자

    돈잘버는독립자36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울대 미팅하는 마지노선이 어디임"

전에 이대랑 숙대까지라고 들은거같은데 숙대면 공학으로쳤을때 건동홍이고...국숭부턴 안오나보네 나 국숭인데 연대랑은...

  • 작성자

    영화보는성취가53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