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민이 되는데

"고3 2학기"

수시로 대학가신분이나 대학교가실분들 고3 2학기때 공부 열심히 하셨나요? 하실건가요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잠만보8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"

간호학과 별로인가요?? 평이너무안좋아서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나루토18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