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투스 등급컷 정확하냐?

"생윤 19번 뭐임?"

3이랑 4로 갈리는데 3점짜리라 불안함ㅠㅜ 3번했는데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꽁돈생긴햄스터40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지 나만 어려운줄 알았는데"

다들 어렵대서 다행이기도 하고 왜이렇게 어려운가 생각도 들고 그래도 잘 본 사람은 잘 봤겠지...... 에휴ㅠ

  • 작성자

    엔터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