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잠만 영어 생각보다 많이 틀렷는데?

"한지 나만 어려운줄 알았는데"

다들 어렵대서 다행이기도 하고 왜이렇게 어려운가 생각도 들고 그래도 잘 본 사람은 잘 봤겠지...... 에휴ㅠ

  • 작성자

    엔터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학 나형 어려웟니 오늘"

최저 간당간당한데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