재수 확정이어도 한달정도 놀아도됨?

"수학 나형 어려웟니 오늘"

최저 간당간당한데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 등급 왤케 올랐냐..."

나만 어려웠나봄 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재주꾼7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