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학가형

"국어 등급 왤케 올랐냐..."

나만 어려웠나봄 ㅜㅜ

  • 작성자

    침묵하는재주꾼79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 60점"

5등급 가능? ㄹㅇ제방 지ㅡㄷ게바베랒베라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N수생45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