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윤

"추합될까"

재작년은 내 등급까지 왔고 작년엔 안 됐단말이야 최저가 수가 4등급 또는 수나2등급하고 영어 4급이내야

  • 작성자

    방구쟁이오징어52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국사 공부하지말란 사람들 다나와"

69평 1떳다니까 공부왜하냐면서 욕먹었ㄴ는데 ㅂㄷㅂㄷ 와수벌 턱걸이다 나만 어려워ㅛ냐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2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