평가원 서버 폭주하네..

"한국사 공부하지말란 사람들 다나와"

69평 1떳다니까 공부왜하냐면서 욕먹었ㄴ는데 ㅂㄷㅂㄷ 와수벌 턱걸이다 나만 어려워ㅛ냐

  • 작성자

    독보적인성적표23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학 나형 ㅜㅜㅜ"

아 ㄹㅇ 쉬웠는데 80맞음 진짜 아 나레기 ㅜㅜㅜㅜㅜㅜ 지금 3등급 컷 78인데 조금 올라가도 3 나오겠지??? ㅜ...

  • 작성자

    깔끔떠는성적표10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