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윤44점

"수능 문과 대학좀봐주세요퓨ㅠㅠㅠㅠ"

이번 수능 국수영탐탐(생윤 한지) 93 88 87 46 40이라 12223아님면 12224일 것 같은데 한국외대 논...

  • 작성자

    수눙끝룰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성대 괜찮나요"

제목이 곧 내용이요 그냥 지잡이라고 하시진 말구요 반수생인데 재입학 안될 거 같아서 한성대라도 가려구요... 이전 ...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잼민이38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