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

"한성대 괜찮나요"

제목이 곧 내용이요 그냥 지잡이라고 하시진 말구요 반수생인데 재입학 안될 거 같아서 한성대라도 가려구요... 이전 ...

  • 작성자

    허수아비잼민이38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생윤 39"

4등급 나올까요

  • 작성자

    탈룰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