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어 등급컷

"그러고보니 포항쪽 애들 오늘 괜찮았어?? "

별탈 없었기를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엔터키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학나형"

21번 모르면 4로 찍으라며...ㅠㅠㅠ

  • 작성자

    이으오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