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 등급 오진다

"지과 하"

영어국어 예상외로 2등급나와서좋아했는데 지구과학이 5떠버리네;,

  • 작성자

    피부좋은미호크74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홍익대세종이랑 대구대"

친구가 엄청고민하던데 다들 의견은 어때 (문과야 !!

  • 작성자

    수능미뤄버렷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