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내친구 개불상...한국사땨ㅡㅐ문에

"내친구 개불쌍"

3월부터 열심히 재수하던친구 6,9평 평균등급 2초나오다가 오늘 4중반나왔데 얘 작년에도 평소에는 공부잘하다가 수...

  • 작성자

    홍대전체수석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성적표 언제 나와?ㅇㅅㅇ"

제곧내

  • 작성자

    아부떠는개발자68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