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저맞추면

"이 성적이면 안동대 가야되나;;;;"

모고 44(나)3물4지2여서 금오공대 생각중이였는데 수능이 55453각이라..에휴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독립자7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사탐"

왜케 어렵지.ᆢ

  • 작성자

    나봉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