친구한테 통수맞았다

"사탐"

왜케 어렵지.ᆢ

  • 작성자

    나봉쓰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정시등급"

...이번 수능 개**처럼본 정시러인데 문과 61222어디감..? 재수할까.. 지거국들어가서 반수할까..

  • 작성자

    방금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