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능등급컷

"정시등급"

...이번 수능 개**처럼본 정시러인데 문과 61222어디감..? 재수할까.. 지거국들어가서 반수할까..

  • 작성자

    방금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삼수할까"

나 진짜 올해 정신차려서 빡공했는데 국수영한한지세지 83 84 77 30 43 43 나왔는데 너무아쉽더라 특히 사탐...

  • 작성자

    냄새나는재주꾼8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