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학가형

"국수영한국사생윤윤사 82/76/84/3등급/50/47로 충대가능하냐?"

과는 상관없는데 될라나?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강아지4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수학나형 84"

아제발 ㅠㅠㅠㅠㅠㅠ 2안되려나...

  • 작성자

    매력적인군입대35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