탐구는 등급컷 언제나올까?

"나 대박임"

이때동안 6 9월 모평 6등급 나왔는데 수능 영어 2등급 나왔음 턱걸이도 아니야

  • 작성자

    열정적인노력가47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수영세지사문 91/88/77/45/40"

어디까지 가능할 거 같아ㅜㅜㅠ? 아 사문 진짜 생각보다 너무 **돼버려서 재수하고싶다,,,,

  • 작성자

    복권당첨베테랑470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