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거 예상 등급컷 변동 있을까?

"아랍어 15점 3등급 가능?"

ㄱㄴㄱㄴ?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지도자49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번에사탐"

쉬웠다 어려웠다?

  • 작성자

    잘안씻는조율자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