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bsi 등급컷 믿을만 한가요??

"올해는 마지막 수능이네요 ㅎ"

비록 망한거 같지만 제 갈길을 찾을려합니다 ㅎ 예비 삼수생이나 삼반수,재수생분들은 내년 수능에 꼭 성공하시길 빌게요..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이번수능 등급컷"

미친거같아요 ~~~ 결시자가 작년보다 더 많이생겼다던데 그때문인가 제발 지금 등급컷에서 큰변화 없었으면 좋겠네요 ,...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텐덤형76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