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 대학 학과 치면 뭐 배우는지 정확히

"진학사"

진학사 4칸이면 어느정도합격기대해도되나요??

  • 작성자

    4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표준점수 4~5점 차이는...?"

표준점수로 위로 4~5점 차이나는 대학 합격 가능할까요? 전문대라서 추합 많이 돈다는 전제하에...

  • 작성자

    띵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