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북대 작년에 몇명까지빠졌는지어떻게봄?

"예비 10번 안에 안들면 불합격...?"

ㅠㅠ 떨려

  • 작성자

    사랑스런코뿔소705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덕성 예비20인데"

10명뽑는모집학과인ㄷ ㅠㅠ많이 힘들겠지

  • 작성자

    ggkkkk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