추합좀 봐주세요

"덕성 예비20인데"

10명뽑는모집학과인ㄷ ㅠㅠ많이 힘들겠지

  • 작성자

    ggkkkk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대학가면 보통 수업 몇시에 끝나요?"

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성취가6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