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원대vs강릉원주대

"기계공학과 여자취업"

학점 열심히 따면 괜찮을까?ㅠㅠ 참고로 인서울 중위권대학이야!

  • 작성자

    사교적인N수생0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서울시 광진구"

쪽에있는 자취방 많이 비싼가요... 흑 서울방값ㅜㅜ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코뿔소5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