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친구 한양여대 ㄹㅇ 컴공과 다니는데

"서울시 광진구"

쪽에있는 자취방 많이 비싼가요... 흑 서울방값ㅜㅜ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코뿔소55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한양여대 그래도 인서울인데 2등급후반은 돼야하지 않아??"

서울 중심에 있던데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삼수생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