과 단톡 어디서 알아요?

"초등학생 때 나는 이대 = 서울대 급 "

숙대는 아예 몰랐음. 지방대인 줄 알음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삼수생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과 단톡 들어왔는데"

안녕하세요! 하면 되려나..?ㄷㄷ 아무도 말이없으니 왠지 무섭당..

  • 작성자

    미대생A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