치위생사=간호조무사랑 같은 급

"국장 소득분위 알려면"

어떡해야함...? 나진짜하나도몰라 일단 국가재단이었나 거기가입하려했는데 대학 쓰라하길래.. 나아직추합안떠서... 어...

  • 작성자

    마감조아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45명이면 소수과임?"

ㅈ1ㄱㄴ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상담가5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