등록금 고지서에

"나 지굼 단발인데"

한두달 정도 지나서 완전 칼단발로 또 자를건데 조금 정리만 하고 히피펌 하고 싶은데 후회할 거 같니 ,,? *^^*...

  • 작성자

    띠뜡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 전문대 간호왔는대 현타옴"

빨리 군대갔다가 졸업해서 대학원 가야지 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빈틈없는노력가09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