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 요새 왜이래 ㅠ

"지방4년제대학교 자연과학계열 취업잘되요??"

공대는 아니고 생명,화학,축산 같은 계열입니다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장1차 계좌로 들어오는건가요?"

올해 입학예정인 새내기임 ㅃㄹ 알려줘 니네 심심하잖아

  • 작성자

    나나시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