핑크쿠션

"학번이 어디써있어?"

최초합했고 국장신청할라하는데 학번을쓰라네 어떡해?

  • 작성자

    연상만난북극곰38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진짜 살아오면서"

수능 끝나고 원하는대로 노는사람들 본 게 젤 부럽다고 느껴졌다... 하고 싶은 거 다해야 만족감 짜릿할듯.

  • 작성자

    믿음직한코끼리34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