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 이러면 이중등록이야??

"어기 관종많음"

다 패고싶음ㅋㄱ

  • 작성자

    외유내강계획자6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인천에 있는 IGC인가 그거"

다 분교임?

  • 작성자

    버릇없는텐덤형006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