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mw vs 호서대

"공기업에 지역인재채용 있잖아 지방에서 의무적으로 몇퍼센트 뽑아야되는거"

그거는 국립대만 해당되나? 그 지역(지방) 사립대는 해당 노노??

  • 작성자

    계획적인성취가66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근데 왜"

어문계열이면 대부분 경영이나 경제로 복전하는거야?? 내가 가고싶은데는 완전 반대 계열인데.. 사회복지같은.. 이렇게...

  • 작성자

    한결같은성취가10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