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어 기출분석하고싶은데..

"님들 이거 가능성 있나요"

32명 뽑고 예비 26번인데 작년에 37명에다 예비 46까지 돌았던데 가능하겠져?

  • 작성자

    넴모넴모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세종대 호경에서"

경희대 호경으로 반수나 편입 준비하는건 어떤거같아? 굳이 그럴필요없을까? 세종대도 좋긴하니까..

  • 작성자

    잍녕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