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통 남자 군대 언제 가?

"삼반수"

생각하시는분들많나요

  • 작성자

    변태같은파이리77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ㅋㅋㅋㅋㅋㅋ아니개웃기네"

모르는 번호.로 전화와서 ㄴㄱ ? 했는데 답장이 ㅇㅅㅇㅎㄱㅈㅁㅎㄱ 이러길래 뭐야.. 이러고 전화받으니까 "네...

  • 작성자

    꼰대같은북극곰52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