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 카투사 준비하시는분

"슈바 기숙사 떨어졌네 **"

**같다

  • 작성자

    슈퍼아자르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유산소만 한달반정도 하다가"

근력운동도 시작한지 2주반정도 됬는데 운동한거 티날라면 어느정도 해야 티가날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