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t술먹냐 무슨 간담회 뭐시기

"유산소만 한달반정도 하다가"

근력운동도 시작한지 2주반정도 됬는데 운동한거 티날라면 어느정도 해야 티가날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전문대 항공정비학과가도"

실습이외에 수학이랑 물리같은과목 다 배워야되죠?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베테랑904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