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가 예언하나 하지

"님들 "

학원가기싫은데 어처피 집에 뭐라 할 사람없는데 걍 다니지말까요?

  • 작성자

    게임과가고싶어요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단국대 천안 인식이 어떰?"

이번에 18학번으로 가는데 여기간다고 하면 사람들이 어떻게 볼까? 그냥 반수나 재수 하는게 나을까?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개발자7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