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좀..

"단국대 천안 인식이 어떰?"

이번에 18학번으로 가는데 여기간다고 하면 사람들이 어떻게 볼까? 그냥 반수나 재수 하는게 나을까?

  • 작성자

    똥잘싸는개발자757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강제삼수"

이번수능 23122맞앗는데 전부다예비받앗는데 가능성거의없네 하** 진짜죽고싶다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수험생3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