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학은

"강제삼수"

이번수능 23122맞앗는데 전부다예비받앗는데 가능성거의없네 하** 진짜죽고싶다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있는수험생322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얘두라"

학교이름을 보고갈까 과를 보고갈까..

  • 작성자

    싸움잘한햄스터98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