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학사 배터리

"저"

진짜 지하철 타본게 3번인데 지하철도 버스처럼 시간별로 운영하나요? 지하철 돌아가는 시스템을 모르겧ㅇㆍㅇᆢㅠㅠ

  • 작성자

    다재다능창조자001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편입생 있어요?"

ㅇㅣ왕이면 이과였으면 좋겠는데 ㅠ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