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산에 세마고등학교 아는사람

"헐 울산에 지하철없엇네"

  • 작성자

    애교쟁이협상가71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지하철 타는게 어색한 사람이 있음?"

밑에 지하철글보고 현타옴 아무리 시골에 살아도 그렇지 지하철 타는게 어색하다니;;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나루토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