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니 대학리뷰 웃기네ㅋㅋ

"공익인데 큰일났다"

자꾸 자리 떨어지네 이러다가 3학년 2학기에 가겠네;;

  • 작성자

    신념강한나루토57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논술 반수"

가자!

  • 작성자

    능력없는북극곰599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