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점

"대학교 등급"

대학 홈페이지 전년도 입결 평균보다 내 등급이 높으면 하향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? 그리고 제가 4등급대인데 전 월급...

  • 작성자

    주식잃은조율자328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

"국어"

국어 기복이 너무 심해 3~6을 왓다 갔다 하는데 국어 높이는 방법 뭐 없을까? 3까지 올리고싶은데...

  • 작성자

    번호따인핵인싸183

  • 게시판명

    잡담방